세탁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복원를 원칙으로 합니다.
Q1. 클레임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2. 접수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Q3. 세탁물 인도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Q4. 세탁물 인도 후 만족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세탁물의 모든 장식물, 단추 등은 세탁 후 탈색, 변형, 손상, 탈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일 제품으로 수선은 불가하며, 최대한 유사한 제품으로 교체 또는 제작해 드립니다. 단,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이용한 매장 또는 본사 고객의 소리로 문의해 주세요.
세탁물 출고 후 일주일 이내,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옷걸이에 부착된 본택과 함께 매장에 재세탁 접수해 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은 이용하신 매장 또는 본사 고객의 소리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은 세탁물의 품명, 구입가격, 구입일 등을 입증해야 합니다.
입증이 가능한 경우, 배상 비율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입증이 불가한 경우, 세탁업자는 세탁요금의 20배를 배상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소비자원 또는 본사 고객의 소리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